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괌(Guam) 칼리엔테(Caliente) 아가냐 지역 현지인이 좋아하는 멕시코 요리 전문점

2016. 08 (August, 2016)
Guam, USA
기억저장소

칼리엔테 멕시칸 식당 (Caliente Mexican Restaurant)


괌 남부투어 아가냐 지역의 현지인 맛집 칼리엔테 멕시칸 음식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칸쿤으로 신행을 다녀온 저와 앙시꿈은 멕시코 요리를 정말 맛있게 실컨 먹고 왔어요
하지만 올인클루시브 호텔을 가서 무작정 먹다보니 음식들에 이름을 잘 모르고 먹었죠
하지만 맛있는건 또 먹고싶은건 어쩔수 없는 법!!

그래서 괌에서 멕시칸 식당을 찾았고 방문하게 된 곳이 이곳 칼리엔테 입니다.

저녁이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했을때는 조금 한가한 느낌의 식당이었어요
현지인이 사랑한다고 했는데 구글 검색이 틀렸나? 하는 생각을 했어요

이곳은 멋진 바가 있는 식당입니다.
혼자 방문한다면 칵테일 한잔에 퀘사디아를 먹으면 정말 맛있게 술을 마실수 있을것 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예전메뉴판이라 가격보다는 메뉴를 보시라고 올려드립니다.
브리또, 퀘사디아, 타코, 샐러드 등이 있어요!
엑스트라를 추가로 골를수 있죠!!
그림은 없고 글씨만 빼곡한 메뉴판입니다
멕시코 음식을 잘모르신다면 불편한 메뉴판이죠
하지만 모르셔도 걱정하지마세요 이 식당에가면 알아서 추천을 해주시거든요 ㅋ
.

처음에 서비스로 나오는 나쵸 입니다.
뭔가 진짜 나쵸의 느낌
물론 요새는 한국에서도 같은 맛을 내는 나쵸를 먹을 수 있습니다
뭔가 눅눅한 듯한 느낌을 갖는 진짜 나쵸의 느낌은 역시 멕시코 전문점에서만 느낄수 있죠
전 이 나쵸를 너무 좋아해요

셀프 살사바가 있어 소스를 가져와서 드시면 됩니다.
나쵸에 사진 위에 보시면 플라스틱 그릇이 있죠?
거기에 살사소스를 담아오시면 됩니다.

살사소스를 담아옵니다.
나쵸를 찍어먹어먹어 ㅋㅋ

이집 추천 메뉴인 타코 샐러드 입니다.
아보카도에 녹색소소에 샤워소스까지
제가 좋아하는 바삭한 빵이 있습니다.

퀘사디아인가 피자였나 기억이 잘 나진 않네요
아마 모양이 퀘사디아 같은데 메뉴에 멕시칸 피자라고 있어서 뭘 시켰는지 기억이 잘나지 않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타코 입니다.

소스들과 밥들이 나옵니다.

타코안에 넣는 고기입니다. 두가지 종류를 시켰던것 같아요 하나는 닭고기 같은데 하나는 소고기 같죠?

옆에 있는 호일을 열어보면 토르티야가 들어있습니다.

쫙~ 토르티야를 펴고

소스와 고기로 가득 채워줍니다.

호로록 말아서 입으로 쏙!
너무 맛있는 멕시칸 음식!

나갈때가 되니까 엄청난 인파가 되었습니다.
이정도면 진짜 현지인 맛집 아니겠습니까?

실제 멕시코 음식을 많이 느낄수 있는 이곳!

괌에 방문하시면 가보시는 것을 추천하고
방문하실려면 아가냐 지역 방문시에 계획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