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하와이(Hawaii) 동부 해안(the East Coast) 일주 샌디비치(Sandy Beach), 한반도 지도 마을, 중국인 모자섬 등 아름다운 바다풍경

2012. 08 (August, 2012)
Hawaii, USA
기억저장소

동부해안일주(the east coast)

 

오늘은 하와이의 동부해안가 투어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여행 포스팅을 쓰면서 느끼는 패키지 여행의 단점은 내가 가서 사진찍고 즐긴 곳에 대한 정보가 매우 부족하고 그것에 대한 기억도 스쳐지나간 기억만 남아있다는 것이네요

 

한반도 지도마을이예요

마을 모양이 한반도 모양으로 보이는 신기한 마을

한국인만 아는 특별한 공간일 듯 하네요

 

저 멀리 샌디비치

샌디비치는 파도가 좋아 전세계의 서퍼들이 모여드는 해변입니다.

이곳은 샌디비치 옆의 와와말루 해변공원 이예요

화산의 영향으로 생긴 바닷가인데

특별한 풍경을 보여주는 바닷가예요

푸르른 해변이 인상적이지 않나요?

독특한 식물들이 있는 곳이랍니다.

해안가가 검은 화산암으로 되어 있어 독특한 풍경을 보여준답니다.

화산섬에서만 볼수 있는 특별한 풍경입니다.

 

해안가를 따라가다 보면 멋진 풍경이 많습니다,.

이미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서 돌탑을 쌓아두었네요 ㅋㅋ

해안가가 아닌 산쪽의 풍경도 가는길마다 독특합니다.

산의 모양이 마운트 러시모어의 사람 얼굴처럼 되어 있어요 ㅋㅋ

신기합니다.

 

중국인 모자섬이예요

바다위의 피라미드 처럼 서있네요

가장 큰 야자수와 같이 있으니 하와이의 섬 같지요?

중국인 모자섬에 근처에 있는 작은산

정말 독특하고 아름다운 풍경이 이뻐요

많은 캠핑차들이 진을 치고 있네요

그만큼 아름다운 풍경이라는 것이예요

 

포스팅을 쓰면서 구경한 기억은 나지만 무엇인지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지금은 기억이라도 나지만 나중에는 이쁘네~하고 끝날듯해서 뭔가 기분이 씁쓸하다는

패키지를 가더라도 공부는 꼭 하고 가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