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구봉산오토캠핑장 나인힐스 키즈 캠핑장 주말 행사일정 및 후기

2022. 7. 19. 12:42캠핑


구봉산 나인힐스 캠핑장 주말 행사일정 및 후기

구봉산 나인힐스 캠핑장는 어린이들에게 엄청나게 친화적인 캠핑장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예약이 어렵죠
(그만큼 어른들은 각오를 하고 가야합니다 ㅎㅎ)

2박 3일 캠핑을 하면서 참여한 행사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금 저녁 ~ 일 점심, 일 11시 이후일정은 참여안함)

행사 진행표 입니다
토요일 아침 매점앞에 가시면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10시 2시 6시에는
바이킹과 돌고래보트를 운영합니다
아이들이 타는 작은 사이즈라 아이들만 탈수 있습니다
한 5분전에 가서 기다리시면 탈수 있습니다
체감상 한 15분 정도씩 운영하시니 맞춰서 이동하시지는 마시고 좀 일찍 움직이세요

힘든 하트작업에 사랑이가득한 복잡복잡 실내 수영장이예요 어린이 위주로 놀면서 부모님들이 같이 즐기고 계십니다 물은 적당히 시원해요 너무 차지도 않고 실내다 보니 햇빛이 없어서 좋아요

여름기준 수영장은 오전 10시에 열어서 오후 6시에 문을 닫는답니다

수영장 이용 필수품
수영복 / 래쉬가드
수영모(성인은 스냅백 허용)
필수로 가져가세요
아쿠아슈즈는 안됩니다

저는 수영모를 두고 갔는데 매점에서 스냅백을 팔고 계시더라구요 만원에 구매 가격도 적당하게 판매하셔서 다행입니다 물건을 잊으셨다면 매점으로 고고

여름이라 실내 수영장 옆으로 실외 수영장도 운영중에 있었어요 다만 햇빛에 들어가진 못했네요

보물찾기
시간에 맞춰 매점앞으로 가시면 보물찾기 장소로 데려가 주십니다
보물찾기 장소에서 매니저분께서 찾으라고 하는 보물을 찾아서 매점으로 가져가면 됩니다

보물을 찾은 사람에게 작은 선물을 나눠준답니다
물론 특별한것을 찾는 분에겐 큰선물도 주더라구여

버블버블입니다
시간에 맞춰 매점으로 가면 매점 옆에서 진행됩니다
엄청난 양의 버블을 뿌려대시며
진짜 구름에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너무 좋아요

타미야카 대회 세트입니다
매점 뒤에 위치하고 있구요
타마야카를 안가져가서 구경하려고 했는데 10분 늦게 갔더니 아무도 없더라구요 ㅠㅜ
참가비는 3000원 입니다
사전신청해야하구요


OX퀴즈 대회입니다
아이들만 참여가능해요 ㅋ
귀여운 분홍하트들이 즐겁게 문제를 풀어요

나인힐즈 캠핑장 키즈행사는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는 금토일월 4일을 가서 모든걸 즐겨보고 싶을 정도로요 ㅋㅋ 아이가 너무 좋아함

일상으로 돌아오니 주말의 피곤이 몰려오네요
하지만 주말의 추억이 아이와 생겼으니 글을 쓰면서도 기분이 느껴지고 좋습니다

구봉산 오토캠핑장 행사 정보 공유 끝!

내돈내산 방문후기

아 맞다 수동 짚라인도 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