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괌(Guam) 카프리쵸사 (Capricciosa, Pacific Place)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

2016. 08 (August, 2016)

Guam, USA

기억저장소

 

카프리쵸사 (Capricciosa, Pacific Place)

 

 

 

오늘 소개할 곳은 괌에서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프리쵸사 입니다.

괌에 카프리쵸사는 3군데가 있는데 저희가 방문한 곳은 투몬해변 근처에 있는 퍼시픽 플레이스 건물에 있는 가게입니다.

 

같은 건물에 아웃백도 있어요

 

입구부터 메뉴판이 있어요

뭘먹고 싶은지 보고 고를수 있는게 외국 식당들의 장점

안에 안들어가도 된답니다.

 

내부는 약간 어두운 분위기 였어요

어둑어둑 약간 바같은 느낌이네요

 

뭔가 이탈리아 스러운 글씨죠?

이탈리아 음식은 이런글씨에서 먹어줘야 제맛 ㅋㅋ

 

약간 바같은 식당

분위기는 진심 바에 들어온 듯 했어요

배는 고프지 않아서 샐러드랑 피자를 먹고 나왔어요!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피자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먹는 토핑많은 피자를 생각하시면 안되요

하지만 저렇게 심플해도 맛이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오늘은 괌에서 방문했던 이탈리아 음식점을 소개해 보았어요

파스타 맛집이라는데...

다음에 괌에 간다면 꼭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제가 갈때만해도 정보가 없었어서 아쉽네요 ㅠㅠ